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순수 스포츠 전기차 BMW i4 M50 리뷰 ~!

순수 스포츠 전기차 BMW i4 M50 !!

 

이번에 BMW 에서 순수 전기차 i4 M50를  서울  모빌리티쇼에서 우리나라에서 실물은 처음인데요

인테리어를 살표보면 기존 4시리즈 에서 크게 변화를 준 디스플레이와  시동  정도 있는데요.

크게 변화를 주진 않았지만 디스플레이 하나만으로도 엄청나게 시원하는 느낌을 주네요!

그리고 시트도 M50은 특별이 버켓 시트로 구성되있어서 스포츠 카 느낌이 물신 납니다!

 

주행거리는 유럽기준(514km 마력은 544 입니다.. 엄청난 파워네용.. 실제 유명 유튜버가 테스트 해본결과

제로백 3.6초라는 어머무시한기록도 나왔습니다.  기존 M3 성능 보다 약간 더 빨라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i4 M50 예상가격은 9후반에서 1억 초반이라고 생각되지만 아직 정확히 한국 가격으로는 측정된게 없어서

기다려지고있습니다.   그리고 제일 중요한 BMW 전기차 사운드!!  한스짐머가 만든 무한한 인피니티 우주소리가

배틀크루저 소리와 비슷한 어머무시한  고급지면서 중후한 사운드로 넣었다고합니다 ㅎㅎ

한스짐머는 ( 인터스텔라 등 우주 sf영화) 음향감독 으로써 아주유명한사람을 BMW 채택했다고합니다. ㅎㅎ

 

제가 요즘 눈여겨보는 차이기도 합니다.  가지고 싶드앙...